넷마블 머니 거래 No Further a Mystery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에 대해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넷마블머니상, 머니상, 윈조이머니상, 플레이포커머니상, 피망머니상, 한게임머니상

①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앱 등의 서비스를 통칭하며, 회원 계정(아이디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한다. -

피망캐쉬 : 피망 내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상의 사이버머니를 말합니다.

회원은 개정 약관에 대해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이력서의 공개/비공개 지정, 이력서상의 연락처 공개/비공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또한 저희 과실로 수혈(머니 이동) 작업중 사고 발생시 전액 보상해드리고 있으니 믿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인생에서의 기회는 바로 당신 앞에 있습니다! 평생 도박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문제에 대한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잠정조치로서 회원과 관련 회원의 계정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피망 이용약관을 확인하였으며 피망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기본적 인권침해의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피망 바카라 머니상 성생활 등)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하여 제한된 기간만큼 보상할 수 있으며, 위법행위자로 판명된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내가 갖고 있는 피망머니, 엔포커머니를 현금으로 팔려면, 피망환전상으로 연락을 해서 현재 피망머니 시세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구매할때와 마찬가지로 작업방에서 포커게임머니를 피망환전상 계정으로 이동시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